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꿀팁/일본꿀팁

도쿄 근교 요코하마여행 ! 요코하마 가볼만한곳 TOP 7 <1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쿄 근교 여행지 추천으로 도쿄 근처 항구 도시인 요코하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요코하마에 가면 이건 봐야한다하는것들로 한번 정리를 해보았어요! 붉은 건물이 매력적인 아카렌가부터 일본라면의 모든것이 전시된 라면 박물관, 나만의 컵라면을 만들 수 있는 컵누들 뮤지움 등등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요코하마는 도쿄근교 여행지로 도쿄 시부야에서 30분이면 도착하는 그리 먼거리가 아닌 곳이에요. 일본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로도 많이나오고 특히 바다와 가까워서 더 매력적인 곳이죠.





일단 요코하마가 어디 있나 한번 볼까요? 도쿄에서 먼거리는 아니에요! 저기 요코하마지도(위치) 한번 보시겠어요? 정말 바다랑 가깝죠!





1. 요코하마 아카렌가



첫번째로 소개 시켜드릴곳은 붉은 건물이 매력적이고 또 이 붉은 건물 안에서는 쇼핑을 할 수 있어서 더 매력적인 곳이에요. 1호관은 홀, 다목적 공간으로 이용되고, 2호관에는 라이브 레스토랑과 맥주 레스토랑외, 음식이나 물품판매점으로 약 40개의 점포가 안에 있다고 하네요! 




간나이/사쿠라기쵸역 도보15분 

미나토미라이선 바샤미치역/니혼오도오리역 도보6분 

요코하마 시영지하철 블루라인 간나이역/사쿠라기쵸역 도보15분


2. 신요코하마 라면 박물관






두번째로는 일본 라멘의 모든것이 전시 되어있는 이곳! 라멘덕후에겐 성지인곳이죠. 옛날 일본 거리의 느낌이 가득해 매력적인 곳이에요. 먹고 싶은 라면을 먹을 수 있는 기회까지 있으니! 좋아하는 스프, 면, 육수, 기름, 건더기를 자유롭게 배분해서 자기만의 오리지널 라면을 만들 수 있는 마이 라면 키친도 이용가능하다니 좋은거 같아요.


입장료는 어른310엔 어린이100엔

시간은 평일은 11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10시30분 오픈하고최종입장은 21:00~23:00 사이로 유동적이에요.




JR요코하마선 신요코하마역 도보5분 / 요코하마 시영지하철 블루라인 신요코하마역8번출구 도보1분



3. 요코하마 야마시타 공원



3번째로는 요코하마에서 가장 로멘틱한 장소로도 불리는 곳으로 여기는 일본드라마도 많이 찍은 곳이라고 하네요! 빨간 구두를 신은 여자아이의 동상과 인도수탑, 미국 샌디에고시가 기증한 물의 수호신 같이 해외와 교류한 기념비들이 많아요.




JR네기시선 이시카와쵸역 도보15분 , 미나토미라이선 모토마치츄카가이역 도보3분



4. 요코하마 컵누들 뮤지엄


일본의 컵라면 브랜드로 유명한 닛신의 뮤지엄으로 엄청난 양의 전시 된 컵라면을 보면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을거에요! 이 박물관의 가장 큰 재미로는 바로 직접 닛신 컵누들을 본인이 원하는 토핑으로 만들어서 가지고 갈 수 있다는점!





나만의 컵누들을 만드는 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고 드는 비용은 컵라면 하나당 300엔 드는 시간은 45분이에요. 그래도 한번 가시면 하나쯤 만드셔서 오시면 큰 추억이 되실거 같아요!


1편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2편으로 이어질게요!!


도쿄 근교 요코하마여행 ! 요코하마 가볼만한곳 TOP 7 <2편>








에어비앤비 싸게 이용하기!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노르웨이

일본여행 쇼핑시 주의할점! 텍스리펀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