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맛집이야기

왕십리맛집, 왕십리술집 막걸리의 성지! 여우주막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최근 왕십리에 가게되어서 저녁에 갈만한 저녁겸 술집이 없을까하다가 인스타에서도 핫하고 왕십리사는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된 여우주막이에요. 여우주막에 가면 꼭 마셔야하는 딸기막걸리를 저희는 마셨어요.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왕십리맛집 여우주막 위치

 위치는 위 지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요!

 

왕십리맛집 여우주막 메뉴

0123
여우주막 메뉴판

왕십리맛집 여우주막 후기

여우주막 기본안주

메뉴판을 주시면서 신분증 검사를 하신다음에 주시는 기본안주에요.

기본에 충실한 안주들 인거같아요! 묵사발이 약간 싱겁긴하지만요!!

 

 

저희는 저녁 겸 술상 겸해서 갔기때문에 주문한 음식은 

떡갈비 + 돈까스 + 김치찌개 + 싸먹는 샐러드전 + 꼬치 인 경기도상차림이에요.

물론 딸기 막걸리도 시켰어요.

 

 

여우주막 딸기막걸리

 

딸기막걸리가 다른 상에 있다가 와서 살짝 기분이 나빴지만, 맛은 정말 좋았어요. 

저는 맥주,소주파라서 막걸리랑은 안친한데 막걸리 특유의 맛이 거의 나지 않아서 그런가 거의 딸기라떼 정도의 맛이더라구요

막걸리 병에 싸우지말라고 친절하게 나눠져있는걸보고 정말 굳아이디어라고 생각했어요!

 

여우주막 경기도상차림

음식이 한번에 나온건 아니고 하나씩 나와서 한번에 두고찍어야하는 인스타충에겐 너무 힘든시간이었어요.

마지막음식인 싸먹는 샐러드전은 생각보다 안나와서 그냥 위에 종류들 찍고 먹긴했지만요...

 

여우주막 김치찌개, 닭꼬치
여우주막 돈까스

 

이상하게 슬라이드로 올리면 이미지가 돌아가서 따로따로 올렸네요...

그와중에 떡갈비사진은 안찍었네요. 죄송합니다. (떡갈비야미안)

매인메뉴가 안나왔는데도 양이 엄청 많은게 느껴지시나요?

김치찌개는 신기했던게 안에 계란후라이가 들어있었고 맛은 술보단 밥을 부르는 맛이었던거 같아요.

닭꼬치는 닭, 떡, 파의 순서로 있었고 맛은 평범하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돈까스는 저 중에 가장 별로긴했지만 그냥 진짜 무난한맛!

 

여우주막 경기도상차림

싸먹는 샐러드전이 나온 경기도상차림의 완전체에요. 둘이먹기보단 셋 또는 넷이 더 어울릴만한 양인거 보이시죠?

또 술을 많이 마신다면 네명이서도 약간 버거울 수도 있을 양인거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둘이서 다먹었죠,,)

 

여우주막 싸먹는 샐러드전

나름 메인메뉴지만 먹는 방법이 다소 어렵고 썸남/썸녀랑 같이간다면 진짜 비추드리는 음식이에요.

물론 저희는 그런사이가 아니여서 막먹긴했지만 절대 깨끗히 먹을 수는 없는 음식!!

맛은 2010년도쯤 가락시장 쪽 롯데마트계산하고 나오는 곳에 있는 녹색의 크레페의 맛과 유사해요.

너무 구체적 TMI지만... 진짜 딱 그맛이에요. 전은 바삭할줄 알았는데 바삭하진 않았어요.

먹기는 아주 힘들었지만 다른 음식들이 너무 기름지고 느끼했기때문에 괜찮은 조합인거 같았어요.

 

오늘도 돼지런하기 위해 방문한 여우주막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여우주막 3줄요약

1. 상차림 안주는 세명, 네명 그 이상일 때 먹는걸 추천!

2. 다양한 막걸리가 있어서 막걸리 좋아하시는분 추천!

3. 샐러드전은 편한사람하고 먹는것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