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꿀팁/여행꿀팁

땡처리닷컴 사용해 해외여행 저렴하게 다녀오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바로 땡처리 여행에 관한 이야기에요. 요즘 저가항공이 많이 생기면서 항공권 가격을 상당히 절약을 할 수 있어서 학생도 부담이 상대적으로 덜가는 그런 여행을 계획 할 수 있는데요! 저도 보통 알바를 하고 부족한돈을 부모님에게 조금은 손을 벌려 약간의 도움을 얻긴 하는데요. 최근에 알게된 이 땡처리 여행이라는 것을 통해 좀 불편할 수 도 있지만 그만큼 부모님에게 손을 안벌리고 제 힘으로 여행을 갈 수 있게 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이런 땡처리 항공이 왜나오는지를 알아볼까요?

저도 처음에 항공권이 너무 저렴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는데 막 하자가있는 비행기 항공사가 아닌가?

혹시 허공에 돈을 버리는 그런것이 아닌가! 하는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는데 이 땡처리항공이 나오게 되는경우는

바로 여행사에서 패키지용으로 확보를 보통하는데 이때 여행사가 확보한 단체항공권 중에 판매하지 못한 물량을 이때 땡처리 항공기라고하고 보통 출발일과 도착일이 정해져있는 왕복 항공권이에요.



보통 이런 땡처리 항공권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이트들이 있는데 저는 주로 이 사이트를 이용해요!

바로 땡처리닷컴이에요. 


▽클릭

△클릭


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한번 항공권이 얼마나 저렴한지볼까요!

보통 만만하다고 생각하는 일본(오사카)을 선택해볼게요!






검색하기를 누르면 이런 창이떠요!! 지금 오사카의 풍경같아서 더 가고싶단 마음이 생기죠....

오사카성과 벚꽃은 참 좋은 조합에 예쁨을 가진거 같아요.




제가 검색한 조건의 정보가 나와요. 예약상태와 직항/경유와 항공사선택(아시아나, 대한항공, 이스타항공, 일본항공등)

가격대도 조절이 가능해요!





저가항공중에 가장 좋다는 평을 듣고 있는 티웨이항공인데 가격도 가장 저렴하네요!

예약하기를 클릭해볼게요!



특정시간 출발시간과 귀국시간이 보통 정해져있는 다른 땡처리 항공과는 다르게 시간대를 선택이 가능하네요!

저는 보통 아침일찍 가는걸 좋아해서! 8시비행기를 했어요. 8시에 출국을 하더라도 일본가서 짐찾고하면 점심시간대가 되어버리니까 꽉찬 일정을 짜려면 최대한 빠르게!



입국시간대도 생각보다 많은 여유가 있네요! 가장 나중에 올 수 있는 15시 10분으로!






한번더 확인을 시켜주는 건가봐요! 항공권 예약하기를 눌러주시면!



회원가입을 꺼려하신다면 비회원예약하기를 눌러주시고!

그래도 회원가입을 하고싶다하시면 회원가입을하시면 됩니다!




그 후는 여러 사이트와 같이 슝슝 적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도 않아요! 

요즘 항공권을 저렴하게 해주는 여러사이트가 있어서 비교해보시면 되는데 저는 여기 좋은거 같아요!

                  ▽클릭하고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