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꿀팁/오사카 맛집

금각사맛집 벤또 와식나우 지코이 (和食NOW ジコイ) 교토맛집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교토 금각사 맛집인 레스토랑 와식나우 지코이 (和食NOW ジコイ)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저희는 아침에 아라시야마 한큐역에서 내려서 텐류지에 갔다가 대나무숲을 한바퀴 돌고 금각사로 가는 일정이였는데요. 밥먹을 타이밍이 금각사를 갔다가 먹는 타이밍이였기때문에 금각사 주변 맛집을 찾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와식나우 지코이라는 식당이였어요. 점심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웨이팅은 30분정도!



땡처리닷컴 사용해 해외여행 저렴하게 다녀오기!

에어비앤비 싸게 이용하기!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노르웨이







위치는 여기에요. 엄청 먼거리는 아니기때문에 (버스한정거장정도) 저는 걸어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더 자세한 지도를 보시고 싶으시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맵으로 이동되요.






저는 1시쯤 도착을 했는데 비가오고 있었어요. 웨이팅은 앞에 두팀정도 있었는데 가게는 엄청 넓은데 직원수가 적어서 테이블 치우는 속도를 못따라가고 그래서 텅텅빈 테이블에 앉지를 못했죠.




벤또가 너무 깔끔하게 담겨있어서 놀랬어요! 저거에 혹해서 들어간것도 맞아요! 저 고기도 또한 혹했죠...




실내모습이에요. 이쪽만 있는게 아니라 좌석도 있고 또 반대편에 테이블 좌석이 하나더 있기 때문에 자리에 대한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일하는 직원이 부족해서 웨이팅이 걸린다는점이 좀 아쉽지만요!




샐러드와 조금의 회, 가지구이 , 계란찜!



구이세트 (160g) 회, 튀김 , 무절임, 된장국 



함박스테이크와 계란 , 샐러드 , 튀김


함박스테이크와 각종튀김, 된장국 , 무절임



메뉴판은 아쉽게 찍지 못했는데 저희가 시킨메뉴는 이리이리 되었어요. 메뉴는 너무 많아서 진짜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 벤또부터 튀김 돈까스 오므라이스 구이까지 엄청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가격대는 700엔에서 2000엔 정도까지 엄청 비싼 메뉴는 없었어요! 고기는 g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때문에 잘 보고 시키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먹은것은 이 고기구이였기 때문에 더 자세히 찍어보았어요. 고기는 작은 불판을 주기때문에 그 위에 버터를 바르고 양파와 함께 고기를 구어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회는 한치회까지 나와서 뭔가 색다른 조합이라 좋았어요.


여긴 신기하게 후식까지 팔기때문에 음식을 다드시고 빙수나 음료를 시켜서 드시고 나오실 수 있어요. 물론 맥도날드가 옆에 있어서 간단하게 드실거라면 맥도날드를 가셔도 좋아요! 






오사카에서 교토와 우지까지 갈 수 있는 게이한패스! 한큐패스 게이한패스비교

고베부터 교토까지 갈 수 있는 한큐패스에 대해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