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꿀팁/여행꿀팁

에어비앤비 노르웨이를 통해 에어비앤비 5만원 할인받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보통 일본에 가시면 이용하게되는 에어비앤비인데요. 혼자이용해도 좋고 둘이이용해도 좋고 홀수로 이용하면 더좋은 에어비앤비! 요즘은 한국에서도 많이 하는 추세라 저도 두번정도 이용해봤는데 호텔과의 차이는 요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이 에어비앤비를 할인받아 이용하면 더좋겠죠? 한국 할인코드도 있지만 2만원 더 받을 수 있는 노르웨이에어비앤비를 소개해볼게요.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할인쿠폰 받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하신 후 밑에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은 다소 간단하게 이용가능하신데 그 이유는 바로!


크롬의 자동 번역기능 덕에 저 버튼을 누르시면 다소 어색한 한국어이지만 알아듣기 전혀 문제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이용가능하세요. 크롬안쓰시는 분들 실망하실 필요없게 밑에 꼼꼼하게 방법알려드릴게요!


350 nok이 아니라면? (크롬)


이전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보셨다면 간혹 350nok이 아니실 수 있는데 이때는 검색기록/방문기록을 삭제해주시면 350nok으로 다시 바뀌니까 걱정하시마세요! 밑에는 검색기록/방문기록을 지우는 방법이에요.





크롬을 사용하시지 않는 분



위에서 나무잎을 클릭하시면 이런페이지가 나올텐데 왼쪽은 노르웨이 오른쪽은 한글이에요. 5만원이라면서 350nok잖아? 하실 수 있는데 350nok는 바로 밑에 보이는 바와 같이 50886원정도네요. (2017년 9월 26일 기준) 저 네모표시를 눌러주시면 되요.




350 nok이 아니라면? (익스플로러)


크롬과 마찬가지로 검색기록/방문기록을 지워주시면 됩니다!










이제 가입을 하셔야하는데 가입하는 방법에는 총 3가지 방법이 있어요. 


첫번째는 페이스북 계정을 통한 가입

두번째는 구글계정을 통한 가입

세번째는 이메일을 통한 가입


페이스북이나 구글을 통해 가입하셔도 상관없지만 나의 계정과 연관되는게 부담스럽다 하시는분은 이메일을 통한가입을 해주시면되요. 저는 이메일을 통한 가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 네모를 눌러주세요!




이런 창이 뜨는데 크게 부담가지실 필요없어요. 노르웨이어로 떠도 위에 그림을 보고 이메일주소 (ex. abc123@naver.com 사용하시는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 이름과 성 (한글 or 영어 상관없어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고 밑으로 내리면 생일을 입력해주시면되요. 그리고 밑에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기까지 하셨다면 끝났다고 봐도 무방할정도에요. 정말 간단하죠!




에어비앤비는 모토에 맞게 모든사람들을 존중하자라는 개념을 가지고있어요. 그거에 대한 동의를 해주시고 이젠 나머지 정보에 대해 입력해야하는데 굳이 모르는 노르웨이어로 입력을 할 필요는 없겠죠? 나중에 하셔도 불이익이 없기 때문에 위에 네모칸들을 순서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런 말들이 나온다면 성공하신거에요! 진짜 마지막 단계가 남았습니다.




프로필 수정을 눌러주시고 내가 사용하는 언어를 바꿔주시면 됩니다. 밑에 화폐도 KRW로 바꿔주시면 좋겠죠! 여기까지 하시고는 이제 에어비앤비 한국 페이지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에어비앤비 한국사이트


선택한가격에 가격이 자동적으로 빠져서 예약이되요! 대부분 8만원 이상의 숙소에서 주무실텐데 그중에 5만원 빠진다면 3만원정도에 좋은 숙소에 잘 수 있으니 좋죠. 10분에 5만원 벌기 어렵잖아요. 이상 에어비앤비 노르웨이를 통해 5만원 할인 방법에 알아봤어요!



에어비앤비할인코드 학교/회사 이메일 추가하고 6만원 받는 꿀팁!

일본여행 쇼핑시 주의할점! 텍스리펀 알아보기

여행필수! 여행자보험에 대해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