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꿀팁/여행꿀팁

에어비앤비할인코드 학교/회사 이메일 추가하고 6만원 받는 꿀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에어비앤비에 관한 내용이에요!

저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숙박을 어디서 할까하다가 에어비앤비 사이트를 이용해서 예약을 했는데요. 다음에도 또 에어비앤비를 쓸 생각이라서 에어비앤비 홈페이지를 들어갈때마다 눈에 띄는 문구가 있어서 그에 대한 내용을 써보려고해요!






바로 이 알림이에요. 

업무용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고 에어비앤비를 통한 첫 출장을 완료한 후 55844원 상당의 크레딧을 받으세요.

에어비앤비 할인코드로 받은 가격 혹시 기억나시나요?


참고하기

에어비앤비 싸게 이용하기! 에어비엔비 할인코드 노르웨이


그가격하고 큰 차이가 없는가격이라서 더더더 관심이 가네요.




여기에 학교/회사 이메일을 적어주시면 되요!

저는 아직 학생인지라 학교이메일을 적어봤어요.


인증 대기 중이라는 문구가 뜨네요.

이제 회사/학교 이메일로 들어가서 그 메일을 확인하시면 되요! 한번 확인해볼까요?




이런내용의 이메일이 바로 왔네요! 한번 자세한 내용을 클릭해서 볼까요?


저 회사 이메일 인증하기를 클릭해주시면!!



에어비앤비 홈페이지로 돌아가면서 안내문구가 떠요.


 

에어비앤비 출장 적합형 숙소는 검색했을때 서류가방이 표시되어있고 그 출장 적합형 숙소는 24시간 체크인, 헤어드라이 작업공간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다고그러네요!




가장 중요한 영수증까지 발급된다니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이제 인증된 정보에도 하나가 더 추가 되었네요!!

출장을 가게된다면 할인도 받고 아주 좋은 서비스인거같아요!



출장 적합형 숙소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저런 서류가방이 나오네요!! 엄청신기해요.

이상으로 에어비앤비할인코드 이메일 추가하고 돈 받는 꿀팁이였어요!!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