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꿀팁/여행꿀팁

[여행/호텔]익스피디아으로 괌호텔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여름에 괌에 갈 예정이 있어서 써보는 글이에요. 

3월만 되면 여행이 가고싶다라고 생각 하는건 저뿐인가요?

올해는 여유가 있다면 여행을 가자라는 컨셉으로 여러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한번도 가지못한 괌이라는 곳을 가려고해요!

괌은 서태평양 마리아나 제도에 위치한 미국 자치령. 미국령 중 가장 서쪽에 위치하고 있어 미국의 하루가 시작되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러면 한번 괌 지도 한번 볼까요?





이제 본격적으로 호텔예약에 시작해볼게요.

익스피디아를 이용해서 한번 예약을 해볼게요!

일단 익스피디아로 들어가볼까요.






왜 많은 사이트중 익스피디아를 골랐나하면요. 보시다시피 지금 할인을 많이하고 있어요.

제가 갈 여행지는 괌이기때문에 괌으로 한번 골라볼까요!






저는 주로 가격과 위치 또, 후기를 가장 중요시하기 때문에 왼쪽의 검색 필터로 조절을 하시면 되는데!


 

필터가 이렇게 잘되어 있어요.

가격도 어느정도까지 내가 조절을 할 수 있어요.

₩80,000 ~ ₩159,999 호텔도 생각보다 괜찮은곳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이건 지도로 본 호텔의 위치에요. 아무래도 공항근처에 있는 호텔이 편하겠죠. 아무래도 진짜 여행갔을때는 짐이 진짜 짐이기 때문에... 저는 공항근처나 숙소까지 교통이 좋은곳을 보통 선택해요.




이용후기도 많은데 평도 나쁘지 않은 이곳을 저는 선택했어요. 

호텔을 한번 자세히 볼까요!







그래도 전망이 산보다는 바다전망이 더 좋을거 같아서 가격차이가 조금은 있지만 바다전망으로 하려고요!




어때요!!! 발코니 완전 느낌있죠. 이게바로!! 제가 원하던 전망이에요.




가격은 총 797660원인데요!

여기서 익스피디아 모바일 어플을 사용하게 된다면 8프로의 할인을 더받으실수 있으세요.

모바일 앱 할인코드는 바로아래!







이상으로 괌호텔 예약하는것을 알아보았어요. 여행이 한 3달정도 남았는데 진짜 두근두근 장난이 없어요.

여행은 준비부터 재미있는거 같아요. 준비때 설렘이 진짜 즐기기 가장 좋은 부분이에요.

괌 호텔 예약 화이팅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