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일간 일본여행

오이타여행! 벳부역맛집 분고차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벳부역안에 있는 음식점인 분고차야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저는 벳부역에 도착하고 아마 첫끼를 먹게 된 거 같은데 조금 춥고 배가고팠기때문에 역안에 있는 곳으로 갔던거 같아요. 저는 고쿠라와 모지코를 들렸다가 벳부로 오게됬는데 벳부의 첫 인상은 생각보다 밤에 도착해서 그런가 엄청 한산하고 조금은 무섭기도했어요.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벳부역 맛집 분고차야 위치

(클릭하시면 구글맵이 켜져요!)





벳부역 맛집 분고차야 메뉴



벳부역 맛집 분고차야 후기



고쿠라를 거쳐 벳부역에 도착했어요~ 도착한날은 어두워서 찍지 못하고 다음날 찍은거 같아요.





벳부역에는 나오자마자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신기방기한곳이에요.




벳부역 안쪽의 입구와 바깥쪽에 입구 두개가 있어요. 다른 후기들을 보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도 없었고 사람도 3팀정도 밖에 없었어요. 가게가 나름 커서 괜찮아요. 안쪽에서 들어가시면 메뉴를 모형으로 보실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950엔짜리 메뉴에요! 단고지루(?)와 닭고기 튀김이에요. 단고지루는 수제비느낌으로 생각했었는데 비슷했고 엄청 건강한 맛이였어요. 튀김은 바삭바삭 괜찮았어요! 벳부왔으니까 무조건 먹어야하는 식당까지는 아닌거 같지만 벳부역에서 먹고싶은데 롯데리아는 싫고 제대로 먹고싶다 하신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려요. 정말~건강한맛!





분고차야에서 나와서 보니까 벳부역에는 로봇이 있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저 로봇과 말을 하고 있는 아기가 너무귀여웠어요... 심쿵... .END.



벳부역맛집 분고차야 연관글

일본여행중 돈이 필요할때? 일본ATM 이용하기! 세븐일레븐ATM

에어비앤비 노르웨이를 통해 에어비앤비 5만원 할인받기!!

땡처리닷컴으로 추천여행지 싸게가기! 땡처리항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