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꿀팁/일본꿀팁

요코하마 기린맥주공장 견학 예약하기! 기린공장견학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일본여행을 다녀오면서 계획했던 것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맥주공장 견학을 해보기였어요. 도쿄에는 맥주관련 다녀올만한곳이 4곳이 있는데 치바 삿포로 맥주공장, 무사시노 산토리 맥주공장, 에비스 맥주박물관 그리고 이번 포스팅인 요코하마 기린맥주공장이에요. 에비스 맥주박물관 다음으로 접근성이 가장 좋기 때문에 요코하마 가시는길에 한번 들렸다가 가시는것도 추천드려요! 기린맥주공장 인터넷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요코하마 기린 맥주공장 인터넷 예약하기


일단 예약하려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죠! 위 이미지 클릭하시면 홈페이지가 뜰거에요.


일본어가 뜨실텐데 전혀 당황하지 마시고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



오른쪽 위 번역버튼을 누르시면 되고 아니셔도 당황하지마시고 저 따라하시면 됩니다.



저 주황테두리 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번역기를 사용한 번역이기 때문에 다소 어색한(?) 한국어이지만 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요코하마 기린맥주공장 견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에요. 시간은 다양하게 있고 시간은 80분, 참가비는 무려 무료!! 맥주시음은 3잔까지 가능해요. 단,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당연히 맥주는 드시면 안되시고 음료수도 있고 무알콜 맥주도 준비되어있으니까 아쉬워하지 마세요!



이제 저 버튼을 눌러주시면,



날짜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월요일은 대부분 쉬는거 같고 만석인 경우에는 빨간 표시가 되어있어요.

원하시는 요일을 선택하시면



이런 홈페이지가 떠요. 공석이 있으면 O 없으면 X 공석이 많이 안남았다면 세모표시로 되어있어요.


위와 같은 내용들을 작성해주시면 끝나요. 다른 맥주공장과는 다르게 요코하마 기린맥주공장은 진짜 아쉽게도 1인 예약은 안되요. 1인은 전화예약과 현장접수를 하셔야하는데 전화예약에 같은 경우에는 다소 무섭고 두려우실수 있기 때문에(저의경우) 저는 현장접수로 맥주공장을 견학했어요. 그 내용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한국에서는 할 수 없는 맥주공장 견학, 도쿄 오셨을때 도쿄 도심에서 벗어나 요코하마를 갈 때 가시면서 맥주가 어찌 만들어지고 기린생맥주를 무려 3잔이나 마실 수 있는 기회! 낮술한잔 어떠세요! .END.



에어비앤비 노르웨이를 통해 에어비앤비 5만원 할인받기!!

도쿄 근교 요코하마여행 ! 요코하마 가볼만한곳 TOP 7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