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일간 일본여행

도쿄 산토리맥주공장 예약하기! 무사시노 산토리 맥주공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저의 도쿄 8박9일의 목표인 도쿄의 맥주공장 정복하기 중 두번째인 산토리맥주공장 예약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도쿄에서 좀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인거 같아요. 물론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약간 시간낭비가 되실 수도 있지만 저는 맥주러버기때문에 좋은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그래서 예약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볼게요. 어렵지 않으니까 예약하시고 가세요!






무사시노 산토리맥주공장 홈페이지




일단 예약하시려면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야겠죠!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예약사이트로 연결이되요.



무사시노 산토리맥주공장 예약하기



접속하셨는데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저 버튼을 누르시고 번역을 누르시면 순조롭게 진행이 되시는데 크롬을 사용안하셔도 제가 도와드릴테니 잘 따라오세요!




일단 맥주공장 가이드 투어에 대한 내용이에요. 일단 맥주공장을 투어하시고나서 시음을 하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맥주공장 투어는 가이드와 함께 진행이되요. 제가 갔다온 다음 예약하는 방법과 후기를 쓰는건데 제가 간 날짜에 가이드분은 일본어만 사용하실 수 있으셨어요. 영어는 못하시더라구요.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이어폰 가이드가 있기 때문에 큰 무리 없이 들으실 수 가 있으세요. 시간은 70분 (시음시간 20분 포함)이에요.




처음 접속하신 홈페이지에 아래쪽에 보시면 달력이 있는데 이제 예약을 시작하는 첫단계에 도착했어요. O로 되어있는 날짜( 방문하시고 싶은 날짜)를 눌러주시면 되요!




누르시면 이런 표가 나오실텐데 이 표는 지정시간에 맥주공장 투어가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표에요. 자리가 꽉 차있다면 만석으로 뜨고 가능하다면 저 주황색 버튼이 생겨요. 원하시는 시간에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르시면 위에 작성해야하는 리스트가 나와요. 근데 처음부터 막힐 수 밖에 없어요. 이름을 카타카나로 적으라고하니까요! 하지만 당황하시지 마시고 이름을 카타카나로 바꿔주는 사이트가 있어요. 

여기에요


               


성함만 입력해주시면 아래에 카타카나가 나와서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은 신청서를 다 적어주시면 이메일주소로 메일이 오실거에요.




위 같은 이메일이 오신다면 끝나신거에요. 온 메일을 인쇄해서 방문하시는 날짜에 보여주시면 되요. 다음 포스팅은 제가 도쿄 무사시노 산토리맥주공장 다녀온 후기에요. 가는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END.


에어비앤비 노르웨이를 통해 에어비앤비 5만원 할인받기!!

요코하마 기린맥주공장 견학 후기 , 가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