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일간 일본여행

스카이트리맛집 쿠아아이나 (Kua' Aina)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도쿄에 도착하자마자 먹었던 쿠아아이나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쿠아아이나는 하와이의 유명 햄버거 레스토랑 체인점으로 하와이를 비롯해서 미주지역을 빼고는 일본에만 지점이 있기 때문에 먹게되었는데 쿠아아이나는 주문을 하면 그때부터 만들기 시작하는 슬로푸드를 지향한다고 하네요. 일본에는 지점이 36개가 있는데 제가 먹은 지점은 스카이트리 , 소라마치에 있는 쿠아아이나에요.






도쿄 랜드마크가 되고있는 스카이트리! 서울의 롯데타워처럼 도쿄어디가도 볼 수 있어요.


 (클릭하시면 구글맵으로 이동합니다.)


위치는 도쿄스카이트리를 가기위해서는 무조건 볼 수 밖에 없는 스카이트리에 있는 소라마치 상가에요. 저는 숙소를 오시아게역 근처로 잡았기 때문에 소라마치에서 많은 끼니를 해결했는데 그만큼 맛집도 많고 유명한 음식점도 많았어요. 스카이트리맛집인 쿠아아이나는 소라마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8시쯤 갔는데 손님이 많은편은 아니였어요.


(이미지 클릭하시면 자세한 메뉴를 보실 수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점원분이 맞이해주시는데 영어는 잘 못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물론 저도요) 그래서 약간 주문하는데 힘들었지만! 그림으로된 메뉴판이 있기 때문에 버거를 선택하시고 음료와 사이드메뉴를 선택하실때 그림을 가리키면서 주문을 하시면되요. 저는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아보카도버거와 감자튀김, 콜라를 선택했어요. 주문을 하시면 음료와 깃발에 번호가 적힌 표같은걸 주고 버거랑 사이드는 가져다주세요. 



저는 28번이였네요!



짜잔!! 버거가 나왔어요. 진짜진짜 양이 많아서 혼자드시기에는 버거우실수있지만 저는 안버거웠버거...

아보카도 3슬라이스랑 두툼한 패티 구운 파인애플까지... 




전체샷이에요! 엄청나죠!! 


이날이 카메라산지 첫날이라 카메라 조작이 능숙하지 않아서 초점은 죄송합니다... 서울에서도 수제버거를 많이는 안먹어 봐서 어찌 먹어야할지 고민하다가 주변 눈치를 보면서 버거를 합쳐봤어요. 건장한 성인남성도 한입에 넣기 힘들기 때문에 먹기는 조금 불편하지만 그 불편함을 겪고나면 엄청난 맛이!! 




가격은 착한편은 아니지만 하와이나 미주지역이 아니면 일본에서밖에 먹지 못하기 때문에 한번쯤은 추천드려요! 이 버거를 먹고 21일동안 햄버거를 먹지 않았다는 사실... 진짜 양이 엄청많았어요! .END.




에어비앤비 노르웨이를 통해 에어비앤비 5만원 할인받기!!

땡처리닷컴으로 추천여행지 싸게가기! 땡처리항공권

도쿄 근교 요코하마여행 ! 요코하마 가볼만한곳 TOP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