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일간 일본여행

오키나와맛집! 호텔 로코네 나하 1층 스시맛집 야자에몽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일본여행에 간다면 빠져서는 안되는 음식인 스시에 대한 리뷰포스팅이에요. 저는 도쿄랑 후쿠오카를 거쳐오면서 100엔스시집에가서 하루 엄청 배터지게 먹고나서 안먹다가 오키나와에 와서 갑자기 스시가 먹고싶었는데 마침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야자에몽이라는 스시집이 있는걸 알고 블로그 후기들을 보니까 나름 평이 괜찮고 맛도 생각보다 좋다는 평이 많아서 가게되서 적어보는 리뷰에요. 시작할게요~










오키나와맛집, 스시맛집 야자에몽 위치


(사진을 클릭하시면 구글맵으로 이동해요)




오키나와맛집, 스시맛집 야자에몽


사진을 찍지못해서 급히 구글맵을 가지고왔다고합니다만... 저기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야자에몽은 위치해 있어요. (죄송합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이 엄청 많아요. 회전초밥집이기도 하지만 초밥을 따로 주문표에 적어주시면 따로 가져다 주세요. 한국어로 메뉴판도 있으며 번호로 적어서 제출을 해도 되기때문에 주문에는 크게 문제가 없어요!






앞에 돌고 있는 회전이들도 있어요. 가격표는 접시색마다 다르신거 아시죠? 가격을 잘보시고 드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저는 일단 위에 5개를 주문하고 먹었고 또 주문해서 먹었어요. 회전돌고 있는 친구들은 그래도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서 더 신선한 것을 먹고싶었거든요.. 맛은 그래도 최고였어요. 접시색이 저렴한것들 밖에 없다는 슬픔이 있었지만요...







저희는 또 5개접시를 주문했어요. 역시 저렴한친구들이지만 맛이 괜찮았어요. 여행을 가서 아끼는건 정말 낭비이지만 21일중 거의 18일에 접어들었고 돈도 없어서 그런가 많이는 못먹었어요. 하지만 이런 아쉬움을 달래기위해서 나하에 있는 100엔 스시에 다음날 갔다는! 그 포스팅은 다음에 할게요. 맛도 괜찮았고 가격대도 어느정도 적당했던 야자에몽 추천! .END.


스시맛집 야자에몽 관련글

오키나와맛집 저렴한 스테이크 29루트(29 route)

오키나와 맛집, 오키나와 무한리필 채소뷔페 카라카라

오키나와맛집! 가성비 갑 타코라이스맛집 , 장고장고(Jango Jango)

2017/09/26 - [여행정보꿀팁/여행꿀팁] - 에어비앤비 노르웨이를 통해 에어비앤비 5만원 할인받기!!